테슬라의 미국 재고는 가격 인하 이후 51% 감소했습니다.
또한, Carmax(중고차판매)는 지난 24시간 동안 테슬라 재고의 57%를 판매했습니다.
미국에서 테슬라와 다른 전기차의 가격 비교표입니다. EV 세금공제 후 가격과 레인지 당 가격을 보면 테슬라의 가격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로이테슬라이크는 2023년 1분기 테슬라의 예상 인도량을 트윗에서 공유했습니다.
1월 6일 기준으로 계산된 예상 인도량은 426,000대입니다. 시장 예상치는 420,000대입니다.
트로이의 2023년 예상 인도량은 1,821,000대입니다.
일론 머스크는 FSD V11.3의 일리스 일정을 묻는 질문에 이번주 후반, 늦어도 다음 주에 출시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테슬라의 수석 디자이너 Franz von Holzhausen은 팟캐스트에서 사이버트럭에 대해 대화를 나눴습니다. 사이버 트럭의 최종 디자인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von Holzhausen은 요크 스티어링 휠과 같은 몇 가지 기능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원형 스티어링 휠과 요크 스티어링 휠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이 제공되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요크가 사이버트럭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는 요크를 일단 경험하고 오토파일러와 결합하면 훌륭한 운전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모든 종류의 사용자 경험과 내부 조종석을 더 단순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준다고 설명했습니다.
von Holzhausen은 매우 단단한 스테인리스 스텔 도어 패널에 구멍을 뚫는 대신 제조 공정을 단순화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도어 핸들을 없애고 대신 차량에 접근하면 자동으로 열리는 모델X 전면 도어와 동일하게 작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사소한 세부 사항에 대해 작업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 기능은 뒷문에도 적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von Holzhausen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기능이 있으며, 제품에 적합한 경쟁 요소인 "즐거운 놀라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크 인베스트는 금요일에 2,060만 달러 이상의 테슬라 주식을 매수했습니다. 아크 인베스트는 이번주 4번의 거래를 통해 $47.26M(389,305주)를 추가 매입하였습니다.
· 월요일: $3.3M (27,811주)
· 화요일: $12M (100,9821주)
· 수요일: $11.28M (91,523주)
· 금요일: $20.68M (168,989주)
이 전주에 아크 인베스트는 $27.99M의 테슬라 주식을 매수했습니다.
와이오밍 주의회는 석유 및 가스 산업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2035년까지 주에서 새로운 전기 자동차 판매를 단계적으로 중단하자는 제안을 제출했습니다.
이 법안(SJ0004)을 제안한 정치인 그룹은 석유 및 가스 생산이 주의 자랑스럽고 가치 있는 산업 중 하나였으며 수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주 역사상 와이오밍 주에 수익을 기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가스 구동 차량을 희생시키면서 전기 자동차를 확산시킨다면, 지역사회의 경제에 해롭다고 명시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 충전 인프라 부족을 지적하며 전기 자동차의 대중화가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배터리의 광물이 쉽게 재활용하거나 폐기할 수 없다는 점도 우려했습니다.
이 법안은 2035년까지 와이오밍에서 새로운 전기 자동차 판매를 단계적으로 중단하면, 와이오밍의 석유 및 가스 산업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중요한 목적을 위해 국가의 중요한 광물을 보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와이오밍: 2021년 기준 8,543만 배럴의 원유를 생산하여 전국 8위의 원유 생산량을 기록한 주
Study Notes by RealWoman
1865년 영국에서 세계 최초 교통법인 적기 조례가 제정되었다. 세계 최초 교통법, 말을 멋지지만, 자동차 보급으로 마부들의 실직을 막기 위해 자동차는 마차보다 느리게 달려야 하며, 자동차 무게 2톤 단위로 세금을 내고 도로세를 물어야 하는 등 혁신을 가로막는 악법이었다.
제도가 현실을 따라가지 못한 제도로 기술 선진국인 영국의 자동차 산업이 주변국에 비해 쇠락하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경쟁력에서도 현저히 뒤떨어지는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적기조례는 30년 동안 유지되어 영국은 마차와 자동차 산업 둘 다 잃게 되었다. 그리고, 오늘날 혁신을 가로막는 악법을 적기조례라고 부르고 있다.
와이오밍 주의 SJ0004 법안이 영국의 적기 조례와 다를 것이 없다. 이 법안이 통과되면, 와이오밍주는 영국처럼 미래 산업을 망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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