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는 지난주 북미에서 모든 차량의 가격을 21%까지 인하하면서 아래 두 가지 옵션의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 페인트 옵션
모델 3 및 모델 Y의 무료 페인트 옵션이었던 미드나잇 실버 메탈릭은 유료 옵션을 변경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 $1,300, 미국에서 $1,000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제 유일한 무료 페인트 옵션은 화이트입니다.
· 모델Y 3열 추가 옵션(7인승)
모델 Y의 3열을 추가 비용이 인상되었습니다. 캐나다의 경우 $4,000에서 $5,300로 인상되었으며, 미국에서는 $3,000에서 $4,000로 이상되었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최근 발언에 의하면, 테슬라는 대부분 신경망을 사용하여 차량의 환경을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차량 내비게이션 및 제어를 위해 비전뿐만 아니라 신경망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론 머스크-
차량 내비게이션 및 제어에 신경망을 사용하면 FSD 베타가 눈에 띄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 신경망을 사용한 정보는 '벡터 공간'이라고 하는 3D 환경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차량이 어떻게 이동하고 경로를 찾는지 결정하는 데에도 신경망이 사용된다면 FSD 베타는 이전에 비해 더 인간처럼 행동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지난 주 텍사스 면허 및 규제부에 7억 달러가 넘는 새 건물에 대한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리고, 5,900만 달러 규모의 '다이캐스트 샵'도 신청했습니다.
건물은 107,000평방피트가 조금 넘을 예정이며 테슬라는 신청서에서 1월 31일에 공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건물 구조의 일부는 이미 건설되고 있으며 예상 완료 날짜는 2024년 2월 19일로 되어 있습니다.
'다이(Die)'는 다이캐스팅과 관련이 있으며, 다이캐스팅은 스탬핑, 플라스틱 및 주조 하위 범주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수석 다지아님 Rfanz von Holzhausen은 팟 캐스트에서 사이버 트럭의 마감재인 스테인리스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스테인리스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단단하기 때문에 긁힌 자국이 있는 경우 기본적으로 스스로 버프 하거나 긁힌 자국을 제거하고 스테인리스에 있는 기본 마감으로 되돌릴 수 있는 프로세스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사이버트럭의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이 주방의 가전 제품과 같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냉장고를 자세히 보면 위아래로 또는 좌우로 희미한 선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청소할 때 같은 방향을 닦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는 사이버 트럭의 구체적인 마감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냉장고와 다르게 테슬라 자체적으로 마감을 개발하였다고 말했습니다.
von Holzhausen은 사이버 트럭의 생산 시작 날짜를 언급하지 않았지만, Rayan McCaggrey가 2023년 중반으로 생산날짜를 지정하고 연말에 대량 배송이 시작된다고 말했을 때 이에 대해 정정하지 않았습니다.
'인터커넥션' 대기열은 솔라 및 스토리지에 대한 상업적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성장했습니다.
바람, 가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상대적으로 안정적이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QIA(카타르 투자청)으로부터 7,500만 달러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카트르 투자청은 블룸버그 TV에서 일론이 회사를 위해 가지고 있는 계획과 관련하여 경영진과 협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것을 믿고 그의 리더십을 신뢰한다고 말했습니다.
QIA는 자신들이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활동에 관여할 정도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포드는 전기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VW의 MEB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포드 머스탱 마하-E와 포드 F-150 라이트닝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유럽의 전기 자동차 책임자인 Martin Sander는 포드가 VW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른 시스템에서 미래 차량을 구축하는데 개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최정 결정은 내려지지 않았으며, 포드가 자체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어떤 차량이 여기에 해당될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지난주 아우디가 Q4 e 트론의 히트 펌프 대신 저항성 히터를 장착하게 될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아우디는 반도체 부족이 원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VW도 반도체 부족으로 히트 펌프가 ID.4의 옵션 기능에서 제거된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아우디 고개과 달리 VW 고객은 히트 펌프가 ID.4의 옵션 기능이므로 크레디트나 환불을 받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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