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일 테슬라 주가는 전일대비 3.78% 증가한 $188.27입니다.
일론 머스크가 사이버트럭의 베타 생산 버전을 검토했다고 말한 1월 31일, 캘리포니아 팔로 알토의 도로에서 사이버트럭이 목격되었습니다.
이전 사이버트럭 빌드에서 사이드 미러는 직사각형이었으나 이번에 목격된 사이버트럭의 사이드 미러는 사이버트럭 자체의 선과 일치하도록 더 각진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패널 하단의 흰색 점이 문을 여는데 사용되었던 이전 버전과 달리 새 버전에서는 후면 도어의 패널이 빠진 것으로 보입니다.
캐시 우드는 테슬라의 최근 가격 인하를 브랜드 손상으로 보지 않습니다. 대신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테슬라의 기술이 가능하게 하는 가격 하락을 따라잡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캐시 우드는 가격인하가 테슬라의 배터리 기술에서 비롯된 비용 우위에 인한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올바른 배터리 기술을 선택했으며, 경쟁사 또한 이런 종류의 배터리 기술로 전환하지 않으면 손실 없이 가격 하락 측면에서 테슬라를 따라잡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단위 수량, 규모의 경제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가격을 인하하고 있다는 점을 덧붙여 설명했습니다.
캐시우드의 관점에서 테슬라의 가격인하는 테슬라에 대한 새로운 수요 및 시장 점유율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캐시우드는 트위터 스페이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00만 달러를 받고 한 주식을 선택하여 10년 동안 보유해야 한다면, 그 주식은 테슬라가 될 것이다. 테슬라 주가는 향후 5년 내에 $1,500에 도달할 수 있다.
Blackrock은 2022년 9월 30일 현재 테슬라의 5.4%를 이미 소유하고 있으므로 Blackrock이 4분기에 테슬라 포지션을 약 3.8% 증가한 1억 7,800만 주로 늘렸다는 의미입니다. 4분기에 최소 7억 1,500만 달러를 매입했습니다.
4680 배터리 셀의 본격적인 생산 시작은 아직 멀었지만, 테슬라 기가 베를린이 배터리 공장 가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소식통에 의하면 현재 양극 혼합을 설정하고 있으며 아주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후 음극선 설치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기가 베를린 생산 라인, 특히 기계류가 유지 보수 중입니다. 이 공장은 주당 3,000개를 훨씬 넘는 생산량을 달성했지만, 아직 4,000개를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주요 생산 라인이 유지보수되는 동안 파워 트레인 생산은 계속됩니다. 배터리 공장도 계속 가동되고 있습니다.
공장의 모든 주요 작업장은 일주일에 5일만 일하지만, 주조 공장은 일주일에 7일 가동됩니다. 생산 라인의 유지 보수가 끝난 후에도 기가 베를린은 이전에 계획된 속도로 생산량을 계속 늘릴 예정입니다.
모델 Y 롱 레인지의 미국 내 예상 대기 시간이 3월~5월로 최대 2개월 미뤄졌습니다.
테슬라 미국 모델Y 가격 인상 및 일론 머스크 $420 자금확보 트윗 재판에서 승소 외 2월 6일 테슬라 뉴스 모음 (9) | 2023.02.06 |
---|---|
테슬라 중국 미국 독일 1월 판매량 및 타이완 한국 가격 인하 외 2월 4일 테슬라 뉴스 모음 (10) | 2023.02.04 |
기가 상하이 주당 20,000대 생산 계획 및 1월 중국 전기차 판매량 외 2월 2일 테슬라 뉴스모음 (9) | 2023.02.02 |
테슬라 중국 차량 등록 대수 및 기가 텍사스 캐소드 건물에 Sacmi 기계 배송 외 2월 1일 테슬라 뉴스 모음 (10) | 2023.02.01 |
웨드부시 테슬라 목표주가 상향과 일론 머스크 백악관 미팅 및 모델Y 2022년 세계 베스트 셀링 4위 차지 외 1월 30일 테슬라 뉴스 모음 (9) | 2023.01.30 |
댓글 영역